WELCOME TO MUSIC ITEM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안내] Line6 서비스 접수 종료 안내 및 A/S 지연 사과 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9-05-28

    조회 57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주)뮤직아이템 입니다.


    우선 기존에 (주)뮤직아이템을 통해 LINE6 서비스 센터 이용 및 기술 안내, A/S 접수를 
    이용해 주신 많은 뮤지션 고객님들께 안좋은 소식으로 안내 드리는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2018년 하반기 부터 접수해주신 많은 고객님들의 소중한 Line6 장비의 서비스 지연이
    계속됨과 더불어 하드웨어 파츠(Hardware A/S Parts) 의 본사 공급이 지연되고
    업무상 서포트가 되지 않고 있어 부득이 하게 (주)뮤직아이템은 Line6 브랜드의
    모든 서비스, 안내 및 상담, A/S 업무를 종료하려 합니다.

    뮤직아이템을 믿고 Line6 제품 서비스를 맡겨주신 모든 뮤지션 고객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을 사과 드립니다. 특히 2018년 하반기 부터 하드웨어 A/S 관련
    서비스 접수후 1-6개월 동안 안내 없이 기다려 주신 분들께 더욱 더 사과 드립니다.


    Line6 관련 모든 서비스는 2019년 5월 31일 종료 됩니다.



    이에 다시 한번 많은 뮤직아이템과 Line6 를 이용하시는 많은 뮤지션 여러분들게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6월 1일 부터 모든 Line6 관련 문의 및 A/S 상담은 아래 업체를 이용하여 주세요.
    02-6166-0370
    (주)사운드스퀘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