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뮤지션 득템 보물섬! 뮤직아이템 입니다.
저희가 8월 부터 옐로우캡에서 CJ GLS 택배로 바뀌면서 택배 접수 및 배송에서 에러가 살짝 생기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먼저 불편을 격은신 고객님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이 저희쪽으로 물건을 접수하실때는 "업체" 택배가 아니라 "개인" 택배로 일반 접수하여 주셔야 하구요.
동대문구 장안동 혹은 초코몽이라고 안내가 나오는 경우는 저희쪽 CJ GLS 택배를 픽업하는 집하점의 주소 및 업체명이니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정확하게 "반품접수가 아니라 개인으로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4번지 202호 뮤직아이템으로 보내는 것이다" 라고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저희쪽으로 접수할때 전산에 기억된 정보를 가지고 와서 반품접수를 해주시는 친절한 CJ GLS 상담원 때문에 혼란을 격으신 뮤직아이템 고객님들 몇분께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CJ GLS 상담원 전원에게 뮤직아이템 접수시 혼돈하지 말라고 공지를 해놓은 상태이기 때문에(8월 16일) 이 이후에는 그런일이 최대한 적어질 것이라고 생각 되구요. 접수할때 반품 혹은 업체접수로만 하지 않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항상 즐거운 음악 생활 하세요!